KT알파쇼핑, kt wiz 고영표·소형준 선수와 유소년 야구단 지원
![[서울=뉴시스] KT알파 쇼핑이 프로야구단 kt wiz(위즈)와 함께 유소년야구단 사회공헌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6/23/NISI20250623_0001873759_web.jpg?rnd=20250623092023)
[서울=뉴시스] KT알파 쇼핑이 프로야구단 kt wiz(위즈)와 함께 유소년야구단 사회공헌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KT알파 쇼핑이 프로야구단 kt wiz(위즈)와 함께 유소년야구단 사회공헌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kt wiz 야구선수의 시즌 성적에 따른 후원금을 마련하고 야구경기장 초청행사를 진행하는 등 유소년야구단을 위해 경제·문화적으로 지원해왔다.
이는 2017년부터 9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의 경우, kt wiz의 에이스 투수인 고영표·소형준 선수가 2022년에 이어 매칭그랜트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승수당 5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장애아동들이 함께 활동하는 '베스트원야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2일에는 수원 KT위즈파크에서 KT알파 쇼핑이 kt wiz,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베스트원야구단 선수들과 학부모, 형제 등 40여명을 초청해 야구경기를 관람하기도 했다.
특히 kt wiz 대 NC 다이노스 경기 시작에 앞서 베스트원야구단 14명의 선수들이 애국가를 불렀다.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한 야구장 나들이가 유소년야구단 학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꿈과 성장을 응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kt wiz 야구장 나들이 행사를 진행하는 등 문화체험활동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