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 1박2일 캠핑을?
'아쿠아 패밀리 캠프', 가족 대상…8월2, 8, 16일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 '아쿠아 가드닝'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쿠아 패밀리 캠프'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째, '아쿠아 패밀리 캠프'다. 여름 밤 아쿠아리움에서 가족과 함께 캠프를 즐기며, 해양 생태계를 배워볼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총 3회로 8월2, 8, 16일 각 오후 8시부터 이튿날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나만의 해양 생물 만들기' '수달 먹이 만들기' '펭귄 행동 풍부화 체험' '수달 생태 설명회' 등 재미있고 유익한 활동으로 구성한다. 2인 이상 가족(보호자 포함)을 대상으로 한다.
둘째,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다. 물고기 건강을 책임지는 수산질병관리사와 함께하는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다. 전용 교재를 활용해 수산질병관리사 직업도 알아보고, 현미경으로 직접 생물을 관찰한 다음 일지도 작성한다. '물고기 치료' '비바리움 수조 만들기' 등 실습 체험도 한다. 초등학생이 대상이다. 총 2회로 8월4, 11일 마련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 *재판매 및 DB 금지
셋째, '아쿠아 가드닝'이다. 전문 학예사와 함께 수초 수조를 관람하고, 나만의 테라리움을 만드는 동시에 '물멍'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수초를 만지고, 옮겨 심으면서 생물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소규모 프라이빗 클래스 형태로서 가족 또는 연인 단위 관람객에게 적합하다. 총 2회로 8월6, 13일 열린다.
이들은 유료 프로그램이다. 참여 희망 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8월31일까지 펭귄 캐릭터 '핑구'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아쿠아리움에 눗눗! 핑구가 왔어요'를 펼친다. '핑구 마을'에 편지를 전달하는 여정을 콘셉트로 한다.
핑구는 매일 오전 11시30분 정문에서 환영 인사를 전하고, 메인수조 앞에서 관람객과 포토 타임을 갖는다.
'바다거북존'에는 조형물, 훔볼트 펭귄이 있는 '극지방존'에는 포토존이 각각 설치돼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한정 핑구 식음(F&B) 메뉴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판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