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바이탈뷰티, 성수동 누비며 '먹는 시카·콜라겐' 체험 이벤트 열어
![[서울=뉴시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먹는 콜라겐·시카·레티놀'이라는 이색 체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9/02/NISI20250902_0001932315_web.jpg?rnd=20250902093431)
[서울=뉴시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먹는 콜라겐·시카·레티놀'이라는 이색 체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먹는 콜라겐·시카·레티놀'이라는 이색 체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K뷰티와 패션의 중심지로 떠오른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운영됐다.
바이탈뷰티는 신제품 '슈퍼콜라겐 케라핏'과 '슈퍼시카 B5'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슈퍼레티놀' 등을 선보였다.
고객들에게 화장품으로 익숙한 성분인 콜라겐과 시카, 레티놀을 '먹는' 경험도 제공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슈퍼콜라겐 케라핏은 아모레퍼시픽의 80년 피부 연구와 43년 콜라겐 연구를 집약해 피부과전문의와 공동개발로 탄생했다.
또 다른 신제품 '슈퍼시카 B5'는 일상 속 민감함을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고함량 판토텐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국내 최초 '리포좀 시카 B5 프로텍션' 기술로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