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2025 국민참여혁신단 워크숍 성료
국민과 함께 정책·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발굴 본격화

강원랜드는 지난 5~6일 이틀간 하이원리조트 일대에서 최철규 직무대행과 강원랜드 임직원, 국민참여혁신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강원랜드 국민참여혁신단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일대에서 진행한 2025 강원랜드 국민참여혁신단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국민참여혁신단원과 강원랜드 임직원 등 25명이 참여해 ▲혁신단 위촉식 ▲활동계획 소개 ▲영업장 투어 ▲자유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지난 7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2025 강원랜드 국민참여혁신단은 일반 국민 15명, 리조트업 종사자·전문가 10명, 인플루언서 5명 등 총 3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연말까지 강원랜드의 경영과 정책 전반에 대한 제안과 평가, 신메뉴 품평회 참여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아이디어 제안에 그치지 않고 실행 과정에도 참여해 국민 의견이 현장에 반영되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워크숍 기간 동안 단원들은 카지노·호텔·워터월드 등 주요 영업장을 직접 체험하며 강원랜드의 현장을 이해하고, 개선사항과 혁신 아이디어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국민참여혁신단은 각 분야의 전문성과 국민적 시각을 두루 반영할 수 있는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책과 서비스 품질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