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 원주라면페스타 개막 쿠킹쇼
'라면'…파인다이닝으로 재해석
![[서울=뉴시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가 자신이 개발한 밤 티라미수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권성준 셰프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10/16/NISI20241016_0001677857_web.jpg?rnd=20241016141826)
[서울=뉴시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가 자신이 개발한 밤 티라미수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권성준 셰프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권성준 셰프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다. 방송 당시 '나폴리 맛피아'라는 별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무대에서는 라면을 파인다이닝 감각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주시는 19~21일 3일간 우산동 상지대학교 노천극장 일원에서 열리는 '2025 원주라면페스타' 개막식 주요 행사로 권성준 셰프의 특별 쿠킹쇼를 준비했다.
쿠킹쇼는 단순한 시연을 넘어 셰프와 시민이 함께 소통하는 라이브 무대로 기획됐다.

'원주라면페스타' 포스터. *재판매 및 DB 금지
개막식은 19일 오후 6시30분에 시작되며 쿠킹쇼는 개막 공연이 끝난 뒤 이어진다. 라면페스타의 하이라이트가 될 개막식은 시민과 관광객이 미리 현장을 찾고 즐길 수 있도록 사전 프로그램과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원강수 시장은 "개막식에서 펼쳐지는 권성준 셰프의 쿠킹쇼는 라면의 대중성과 파인다이닝의 창의성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