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한복부터 가을 신상템까지" 패션가, 추석 앞두고 프로모션 잇따라

등록 2025.09.23 09:58:3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추석 한복부터 캐릭터 의류까지" W컨셉, 키즈페스타 개최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아우터·니트 구성 추석 선물세트 선봬

(사진=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패션업계도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 

추석을 대표하는 한복 뿐만 아니라 선선해지는 날씨와 맞물려 아우터·니트 등 가을 패션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23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W컨셉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키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리틀타익스 ▲로토토베베 ▲타티네쇼콜라 등 W컨셉 MD(상품기획자)가 선정한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W컨셉은 ▲추석맞이 한복∙장난감 추천 ▲연령대별 선물 ▲패밀리룩 추천 ▲24시간 가을 신상품 특가 등 추천 행사와 키즈페스타 전용 최대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추석을 위한 '꼬까옷'과 '장난감' 추천 코너에서는 추석 맞이 아동 한복부터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또한 가을 신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24시간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유비맘클로젯, 보나츠, 로아앤제인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매일 15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ALLFORYOU)도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선물세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올포유 추석 선물 세트는 가을 시즌 신상 아우터·니트·셔츠·팬츠 등의 코디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올포유는 매장 방문 후 2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미니 크로스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해당 크로스백은 올포유가 지난해 추석 때 제공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사은품인 미니 크로스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와 함께 정부 민생지원금 2차 지급과 연계한 오프라인 할인도 준비했다. 다음 달 12일까지 올포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외에도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의 1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주년 파티(10th Anniversary PARTY)'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딜 ▲'10주년 추억 보고 쿠폰 받기' 패키지 ▲게임을 통한 퍼플코인 증정 ▲앱 전용 래플 ▲첫 구매고객을 위한 특가 웰컴딜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도 오늘부터 다음 달 5일까지 2주간 시즌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2025 직잭팟'을 최대 규모로 열고 가을 신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