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아들·전희철 딸, 삼각관계 속 데이트…"진짜 커플 같아"
![[서울=뉴시스]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와 농구감독 전희철 딸 수완이 다음달 1일 방송하는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서 랜덤데이트 상대가 된다. (사진=tvN 스토리 '내 새끼의 연애' 캡처) 2025.09.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9/30/NISI20250930_0001957945_web.jpg?rnd=20250930143941)
[서울=뉴시스]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와 농구감독 전희철 딸 수완이 다음달 1일 방송하는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서 랜덤데이트 상대가 된다. (사진=tvN 스토리 '내 새끼의 연애' 캡처) 2025.09.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와 농구감독 전희철 딸 수완이 첫 데이트에 나선다.
1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서 랜덤데이트 상대가 된다.
앞서 탁수는 배우 이철민 딸 이신향과 수완 사이에서 갈등했다. 호감도 선택에서 신향·수완은 모두 탁수를 골랐고, 탁수는 신향을 골랐다. 그러나 그는 수완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었다.
이후 이날 방송에선 탁수·수완이 랜덤데이트 짝이 되고 두 사람은 골목길 데이트를 즐긴다.
김성주는 "오늘 본 데이트 중에 유일하게 데이트답다"고 말한다.
탁수는 "되게 소소한 데이트 코스더라. 데이트다워서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수완은 "일상에서 평범하게 할 수 있는 데이트여서 조금 더 가까워졌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한다.
이들은 사진을 찍으며 더 가까워진다. 수완은 "진짜 커플이 된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사진 찍을 때 계속 설렜다"고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