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치치킨, 신메뉴 '강정파튀' 출시…"치킨과 파·고추·떡 튀김을 한번에"
![[서울=뉴시스] 아라치치킨 신메뉴 '강정파튀'.(사진=아라치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1/04/NISI20251104_0001983827_web.jpg?rnd=20251104151929)
[서울=뉴시스] 아라치치킨 신메뉴 '강정파튀'.(사진=아라치치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화식품의 치킨 브랜드 아라치치킨이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강정파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강정파튀는 바삭한 치킨과 강정 소스의 조화에 파튀김, 고추튀김, 떡튀김을 더해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구현한 메뉴다.
고소한 파튀김과 고추튀김의 알싸한 매운맛, 쫀득한 떡튀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라치치킨 측 설명이다.
또한 맛·식감·조합의 경험을 모두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식문화 트렌드도 반영했다.
아라치치킨은 강정파튀가 '한 번에 여러 맛을 즐기고 싶다'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라치치킨 관계자는 "치킨 시장이 고도화되면서 소비자 취향도 나날이 세분화되고 있다"며 "강정파튀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다양한 식감 요소를 정교하게 조합해 완성한 메뉴로, 한입만으로도 새로운 치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