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서울경기본부, 기부 캠페인 적립금 300만원 기탁

기부금 전달식. (사진=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남=뉴시스]이호진 기자 =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하이패스와 전자지불 이용으로 사랑을 적립하세요’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 300만원을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4개월간 진행된 ‘하이패스와 전자지불 이용으로 사랑을 적립하세요’ 캠페인은 하이패스 및 전자지불 이용률 향상 목표를 설정해 목표 달성 수치에 따라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용률 향상 적립금액은 하이패스 이용률 0.1%p 향상당 50만원, 전자지불 이용률 0.03%p당 50만원으로, 4개월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각각 이용률이 0.4%p, 0.06%p 증가해 30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식생활용품 꾸러미 20개를 제작해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 2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관계자는 “하이패스 및 전자지불 이용률 증가 추세 둔화에 따라 고객 참여가 가능한 새로운 마케팅 방안이자 ESG 경영의 일환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이번 기부가 취약계층 가정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