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헬로키티 손잡고 '딸기 페어' 실시
'헬로 스트로베리 딸기 페어' 개최…총 43종 제품 선봬
![[서울=뉴시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헬로 스트로베리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04/NISI20251204_0002009676_web.jpg?rnd=20251204083344)
[서울=뉴시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헬로 스트로베리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 시즌을 맞아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헬로 스트로베리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딸기 신상품 8종과 기존 인기 상품까지 총 43종에 달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3일) 캐릭터 협업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5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캐릭터 IP 협업 상품의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이번 행사도 인기 캐릭터와 시즌 과일을 조합해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7일 아사이베리와 블루베리를 활용한 헬로키티 베리베리마카롱을 출시한데 이어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5종과 디저트 음료 헬로키티 스트로베리초코라떼를 출시했다.
이달 18일까지 도넛·초콜릿 등 다양한 헬로키티 협업 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이달 말까지 헬로 스트로베리 딸기 페어 관련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점포에서는 딸기 신상품을 포함한 총 43종의 딸기 상품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NH농협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겨울철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딸기의 인기에 힘입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헬로키티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딸기 시즌을 준비했다"며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상품부터 이색 상품 등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으니 세븐일레븐에서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