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통닭가슴살 상품 선보인다…"식단관리 수요 공략"
내년 1월 출시 예정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오뚜기가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에서 연말연시 체중조절에 나서는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통닭가슴살 활용 제품군을 출시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 닭강정맛과 숯불바베큐맛을 준비 중이다. 가뿐한끼에서 통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이 출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와 함께 오뚜기는 슬라이스형 닭가슴살이 사용된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 로스트갈릭'도 준비하고 있다.
기존 촉촉스팀 닭가슴살 블랙페퍼와 레드페퍼의 확장 버전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뿐한끼'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닭가슴살 신제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이라며 "신제품 3종 모두 고단백 제품으로 식단관리용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제품 출시 예정일은 내년 1월로, 새해를 맞이해 식단 관리를 다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한편 오뚜기는 2021년 온라인 채널 주력 브랜드로 시작한 가뿐한끼를 2023년 재단장하고 정식 출범시켰다.
가뿐한끼는 언제 어디서나 가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후 가뿐한끼 매출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단백질, 식이섬유 등을 강조한 '건강한 한 끼(Healthy Meal)'와 저칼로리, 저당, 저염, 소용량 등이 특징인 '가뿐한 한 끼(Light Meal)'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