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나솔 28기 광수, 결혼정보회사 차렸다
![[뉴시스]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 출연했던 광수가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새로운 행보에 나섰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1/26/NISI20260126_0002048718_web.jpg?rnd=20260126140019)
[뉴시스]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 출연했던 광수가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새로운 행보에 나섰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서진 인턴 기자 =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 출연했던 광수가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새로운 행보에 나섰다.
광수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SNS)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개업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스스로를 "사랑에 진심인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나는 솔로' 출연을 계기로 인생관이 달라졌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만남은 조건이나 수치로 사람을 재단하는 경우가 많다"며 "그런 기준이 아닌, 감정과 진심을 중심으로 한 만남을 연결해 주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랑 하나로 삶의 방향이 바뀌는 경험을 나 역시 했다"며 "그 같은 변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겪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개업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최근 결혼식을 올린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출연자 영철과 영자는 광수가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주최하는 미니 토크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수는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현재는 같은 기수 정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