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하나카드와 손잡고 해외여행 고객에 '하나머니' 준다
'바로' 요금제 가입 후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지급
![[서울=뉴시스]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https://img1.newsis.com/2026/02/03/NISI20260203_0002054482_web.jpg?rnd=20260203084552)
[서울=뉴시스]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과 하나카드는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오늘(3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트래블GO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이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여행 특화 체크카드다. 모바일 앱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 환전 및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월드 혹은 하나페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페이지에 접속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후 해외에서 바로 요금제 이용 중 이벤트 페이지의 'T로밍 미션'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실적이 산정되며,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기간에 구정 연휴가 포함되어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연휴 기간 중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통신과 결제 모두에서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해외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