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향한 그리움…"사무치게 그립다"
![[서울=뉴시스] 배우 서효림이 김장철을 맞아 고(故) 김수미를 추억했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캡처) 2025.11.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1/17/NISI20251117_0001995288_web.jpg?rnd=20251117172959)
[서울=뉴시스] 배우 서효림이 김장철을 맞아 고(故) 김수미를 추억했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캡처) 2025.11.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효림은 25일 소셜미디어에 직접 담근 김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내가 이렇게 김치를 좋아했었나 싶을 정도로 맛있다"고 적었다.
이어 "보고 싶다. 사무치게 그립다. 그 손맛이, 듣고 싶다. 찰지던 그 욕마저도"라며 "엄마, 잘 해낼게요. 지켜봐 주세요"라고 했다.
서효림은 게시물에 '#김수미김치', '#김수미1949김치', '#수미하우스'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서효림은 2019년 김수미의 아들이자 나팔꽃F&B 대표 정명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김수미는 2024년 10월 고혈당 쇼크로 돌연 세상을 떠났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