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눈치 보는 줄 몰랐다"…이창섭, 숨막히는 혼밥 일상 공개

등록 2023.03.25 10:35: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나혼자 산다' 2023.03.25.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나혼자 산다' 2023.03.25. (사진=MBC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수면 내시경 검사 과정과  비투비(BTOT) 이창섭의 일상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 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내시경 검사를 했다. 박나래는 내시경 도중 눈을 번쩍 뜨고 "와인바 아니에요?"라고 묻고, 무지개 회원 코드 쿤스트를 애타게 찾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이 외에도 "기네스북에 오를 것"이라는 뜬금없는 말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전현무는 마취제 효과를 못 느끼면 어쩌느냐며 고민했지만 곧바로 코를 골며 숙면에 빠졌다. 전현무는 대장내시경 이후 회복실에서 엉덩이가 아프다는 말을 무한 반복했다. 그는 "그런 얘길 왜 해 내가. 내 입으로 얘기했다고?"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앞서 전현무와 박나래의 수면 내시경 과정을 지켜본 이장우는 바짝 긴장했다. 그는 검사가 시작되기도 전부터 영상 속 자신에게 "입 닫아"라고 외치더니, 조금만 움직이거나 눈을 뜨면 "그냥 자 제발!"이라고 절규했다. 간절한 바람과 달리 이장우는 수면 내시경 중 벌떡 일어나 "음식은...답이 없어!"라며 무의식 중에 음식 철학을 꺼냈다. 이에 전현무는 "장우가 장학생"이라며 기특해했다.

이장우는 급기야 검사를 진행한 의사와 소통하듯 대화하더니 "엉덩이를 찍으시는 거냐"며 놀라는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건강검진 결과도 사이좋게 함께 들었다. 전현무는 위축성 위염이 발견됐고, 전 당뇨 초기 소견을 받았다. 박나래는 전 당뇨 직전이라는 소견과 함께 '혈당 및 체지방률 관리 필요' 총평을 들었다. 이장우는 제거한 대장 용종 외에는 건강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전현무는 "팜유 팬이라 드시지 말라는 말은 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사의 응원에 "명의이십니다"라고 화답했다.

 이후 셋은 오리백숙 집으로 향해 쟁반 막국수와 훈제 오리, 죽 등 보양식 한상 차림을 폭풍 흡입했다. 행복이 가득해진 팜유즈는 건강을 관리하며 다음 세미나를 기약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더했다.

이어 키의 절친 이창섭이 자취 6년 차 일상을 공개했다. 그의 집은 체리 색 몰딩부터 꽃무늬 그릇까지 친근감을 자아냈다. 이창섭은 상, 하의가 짝짝이인 펑퍼짐한 잠옷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집 꾸미기와 패션엔 관심이 없지만, 반려견 구리를 챙기는 데는 진심이었다. 일어나자마자 구리의 밥과 간식을 챙기고, 구리의 유치원 등원을 준비해 시선을 모았다.

이창섭은 구리를 유치원에 맡긴 뒤 자유 시간을 즐겼다. 돈가스집과 애견용품 숍에서 인기척이 느껴지면 깜짝깜짝 놀라고 눈치를 보는 이창섭은 내향인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반면 차 안에 혼자 있을 때는 높은 데시벨로 열창하는 등 극과 극 면모를 자랑했다.

한강에 도착한 이창섭은 자기 차 안에서 힐링을 만끽했다. 그는 차 안에서도 지나가는 시민들의 눈치를 살펴 웃음을 유발했다. 또 부지런히 움직여 구리를 집에 데려온 뒤 다시 찜질방으로 향했다. 그는 안마의자와 닥터피시 체험 후 제육볶음으로 혼밥을 즐겼다.

코드 쿤스트는 '이창섭이 눈치 보는 사람이지만 사실 제일 눈치를 안 보는 사람 같다'고 말했다. 이창섭의 절친 키 역시 '이 행복감은 아무도 이길 수 없다'고 거들었다. 이창섭은 "혼자 있는 걸 좋아하는 I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 I들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다음주에는 기안84와 천정명이 서로의 취미이자 장기인 그림과 주짓수를 배워보는 이야기와 배우 이유진이 철거일에 나선 모습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