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서울, 서울시민과 열어가겠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6일 서울 강남구 SETEC 컨벤션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에서 배현진 서울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6.06.26.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간 핫뉴스
IT·바이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