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이효리·호란, 잘생각했다…'이야기해주세요' 2nd

등록 2013.03.26 20:07:30수정 2016.12.28 07:12:3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아이 메이크업 NO.1 브랜드 클리오(대표:한현옥, www.clio.co.kr)에서 신제품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을 주제로 한 '트위스턴 클럽 파티'가 지난 19일 밤 청담동 '클럽 앤써(ANSWER)'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트위스턴 클럽 파티'는 클리오 인터랙티브 무비와 클럽 클리오 매장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클리오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었다  파티에는 클리오 고객을 포함해 2,000여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포토월 행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아이라인 서비스, 트위스턴 및 클리오 제품 증정 이벤트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되었다. 뿐만 아니라 클리오 광고 제품 아이라이너인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 등 클리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클럽의 가장 핫한 시간인 12시 반경에는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등장해 클럽의 뜨거운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사진=클리오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이효리(34)와 퓨전 재즈밴드 '클래지콰이'·어쿠스틱 밴드 '이바디' 멤버 호란(34)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여성을 위한 음반 '이야기해주세요' 두번째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26일 '이야기해 주세요' 기획팀에 따르면, 이효리와 호란은 5월 중 발매되는 '이야기해 주세요-그 두 번째 이야기'에 힘을 보탠다.

 포크듀오 '소규모아카시아밴드'의 송은지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 앨범은 동시대의 폭력에 노출된 이 시대의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위로하고자 만들어졌다.

 지난해 8월 발매된 첫 번째 앨범에는 이상은, 한희정, 정민아, 오지은, 소히, 이상은, 지현, 무키무키만만수, 시와, 투명, 밴드 '스맥소프트'의 리더 황보령, 밴드 '3호선버터플라이'의 남상아, 강허달림, 트램폴린, 휘루 등이 참여했다.

【서울=뉴시스】김인철 기자 = 그룹 클래지콰이의 호란이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에반스라운지에서 열린 5집 정규 앨범 'Blessed'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yatoya@newsis.com

 이번 앨범에는 이효리, 호란을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시와, '신사의 품격' OST 등에 참여한 빅 베이비 드라이버, 1인 밴드 라즈베리필드로 활약 중인 소이, 밴드 '스웨터' '하와이' 등에서 활약한 이아립, 인디 록밴드 '허클베리 핀'의 이소영, '정원영 밴드'로 활동한 박혜리, 작곡가 김연수가 이끄는 '로터스 프로젝트', 흐른의 일렉트로닉 프로젝트 '전기 흐른' 등이 동참한다.

 이번 음반의 제작을 알리고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해 4월5일 오후 7시30분 서울 홍대앞 KT&G 상상마당에서 콘서트 '이야기해 주세요–그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음반 참여 뮤지션 중 빅 베이비 드라이버, 로터스 프로젝트, 전기 흐른를 비롯해 인디 가수 야마가타 트윅스터, 위댄스 등 5개팀이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