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미란다호텔 워터파크 개장…가족이 함께 즐기는 리조트

이천 미란다호텔은 지난 17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꼬마버스타요 객실과 카페, 스파플러스 140m 바디슬라이드와 해적선 파도풀, 스릴만점 워터플렉스, 럭셔리 파고라, 풀사이드바, 야외노천탕, 어린이 전용수영장 등을 선보였다.
리노베이션을 진두지휘한 미란다호텔 문유선 대표는 18일 “내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첨단 워터파크를 만들기 위해 미란다호텔의 모든 역량을 쏟아 부었다"며 "리조트의 생명인 '친절한 서비스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지역사회는 물론 중부권 테마파크의 중심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장식에 참석한 조병돈 이천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천 관광의 상징과도 같은 미란다호텔이 업그레이드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워터파크 리조트 개장이 이천 문화 관광 산업 발전에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가족과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와 스파 등 특화한 아이템으로 꾸며놓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었다. 특히 서울과 5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주변에 도요지(陶窯址), 쌀밥집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해 가족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17일 열린 오픈 행사에는 라미드그룹 문병욱 이사장과 최영수 사장을 비롯해, 조병돈 이천 시장, 정종철 이천시 의회의장, 신현익 이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 워터파크 리조트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미란다호텔 워터파크 리조트와 스파플러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mirandahotel.com) 또는 전화(031-639-5000)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