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용 '피에스타 와인' 2종 신규 출시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일반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칠레레드와인 '피에스타스위트(750ml)'를 5900원에, 이태리 와인 '피에스타모스카토(750ml)'를 8900원에 선보인다.
이번 총 기획 물량은 12만병으로, 에브리데이 전 점에서 판매하며 내달부터 흑석동점, 분당정자점 등 주요 30여개 점포에서 시음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브리데이는 지난해 10월, 최초의 전용 와인 '피에스타'를 5900원에 런칭하며 와인 대중화에 앞장선 바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2종을 포함 총 3종의 피에스타 와인을 운영한다.
에브리데이 측은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파티, 축제 등을 의미하는데, 누구나 친숙하게 와인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산뜻한 디자인과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라며 "지난해 출시 이후 현재까지 9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전체 와인매출에서 60% 이상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브리데이 김우성 주류 바이어는 "지난해 출시한 피에스타 와인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새로운 피에스타 와인 2종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와인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