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신세계티비쇼핑서 인기몰이

신세계는 지난 13일, 신세계티비쇼핑에서 판매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9kg)가 상반기 편당 판매수량 Top3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60분 방송 중 750여개의 예약판매가 이루어졌다. 이는 상반기 매출 중 명절 시즌상품과 가공커피류 판매를 제외하면 최고 수준의 판매량 기록이다.
신세계티비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고급 호텔인 조선호텔의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기대감을 갖게 한 것 같다"면서 "며 "이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에서 제품을 접해본 고객들이 맛과 품질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한 재구매로 이어졌다"다고 밝혔다.
신세계티비쇼핑은 피코코 조선호텔 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21일 18시 35분에 2차 판매를 진행한다. 또 8월까지 주단위로 판매방송을 편성해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신세계그룹의 T-커머스 사업자인 신세계티비쇼핑은 지난해 11월 브랜드를 론칭했다. 작년 말부터 꾸준히 채널을 늘려 7월 현재는7개 채널에서 방송 중이다. 신세계티비쇼핑의 성장세도 눈에 띈다. 5월과 6월의 전월대비 매출 신장율은 각각 27.5%, 25%로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44.3%나 신장했다.
주용노 신세계티비쇼핑 영업담당은 "신세계티비쇼핑은 프리미엄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의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며 "고객중심 관점에서 생활의 가치를 더해주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신세계티비쇼핑만의 차별화된 영업력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