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난 특급호텔서 즐길래!"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에이트리움 카페'의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오는 9일 개막한다.
'1988서울하계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올림픽인 데다 국내 최초 동계올림픽 대회인 만큼 국민적 관심이 집중하고 날로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올림픽 개최지인 강원 지역에서 생산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각종 미식 행사와 올림픽을 맞아 방한하거나 지방에서 서울을 찾은 관광객을 위한 숙박 패키지 등이다.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일 지하 1층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를 진행한다.
강원 평창군에서 공수한 송어에 라임을 곁들인 라임 향의 송어 타르타르와 향기롭고 고소한 허브버터 새우를 애피타이저로 내고, 강원도 감자로 만든 포치니 버섯 감자 크림 수프를 빠네 빵 안에 담아 서브한다.
이어, 허브와 레몬으로 맛을 낸 농어구이, 크림 치즈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와 감칠맛이 일품인 횡성 한우 안심를 차례로 테이블에 올린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빛 향연을 기원하는 골드 파인애플 셔벗과 금가루를 묻힌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으로 화룡점정(畵龍點睛) 한다.
1인 10만원.

【서울=뉴시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의 '평창 지역 특산물 프로모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25일 1층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평창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호텔이 꾸준히 운영하는 '로컬 푸드 프로젝트' 일환이다.
이 기간 겨울 송어를 비롯해 황태, 메밀, 더덕, 감자 등 평창군 특산물을 활용한 총 12가지 특선 메뉴를 기존 뷔페 메뉴에 추가한다.
성인 1인 평일 런치 8만원·디너 9만원, 주말 런치 8만5000원·디너 9만5000원.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그랑아' 스포츠 바 프로모션.
○···서울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9~25일 2월의 평창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층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평창군 등 강원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 만든 특별 메뉴를 기존 뷔페 메뉴에 더한다.
강원도 오징어를 곁들인 더덕 순대, 황태 설렁탕, 횡성 한우 고기와 김치로 속을 채운 메밀전병, 황태 치즈 구이, 강원도식 도토리 묵사발 등이다.
1층 컨템포러리 한식당 '안뜨레'에서는 횡성 한우 등 강원 지역 식재료로 구성한 5코스 요리를 내놓는다.
강원도 감자를 이용한 감자 수프로 시작해 메밀부침과 메밀 싹 샐러드, 최상급 스테이크(안심 또는 등심 택1) 등을 낸다.
이밖에도 같은 층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는 오는 24일까지 '스포츠 바'를 테마로 매일 정오부터 이튿날 오전 2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 프로모션 세트 메뉴, 해피아워 메뉴 등을 선보인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오라카이 송도파크는 이달 말까지 각 업장에서 다채로운 경축 프로모션을 연다.
1층 독일 수제 맥주 전문 '써스티 몽크 탭 하우스'는 저렴한 가격에 맥주를 마시면서 선수들의 멋진 경기를 기원하도록 헤페바이스, 둔켈, 크리스털, 라거 등 맥주 4종(330㎖)을 30% 할인해 5600원에 판매한다.
같은 층 프리미엄 이탈리아 커피 전문 '일리 커피'는 '명함 추첨 이벤트'를 한다. 커피와 디저트 혹은 브런치를 즐긴 뒤 모음 상자에 자신의 명함을 넣으면 이달 말 추첨을 통해 1등에게 4인 뷔페('레벨 19') 식사권 1매, 2등에게 뷔페 2인 식사권 1매, 3등에게 일리 브런치 2인 플레이트 B 메뉴를 각각 제공한다.
19층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벨 19'는 '올림픽 기념 보양식'인 '장어 덮밥'을 5000원에 판매한다. 뷔페 이용객이 추가로 주문하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서울=뉴시스】더 플라자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 이용객에게 주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
○···서울 중구 태평로 더 플라자는 이달 말까지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 이용객에게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Discover Seoul Pass with Pyeongchang)을 제공한다.
이 호텔이 연중 판매하는 딜라이트 서울 패키지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FIT), 서울로 여행을 온 지방 거주 내국인 등 이용객에게 서울의 대표적인 역사, 문화, 한류 콘텐츠를 2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디스커버 서울 패스'를 증정하고 있다.
이달에 한해 패키지 이용객에게 세계적인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집결하는 세계인의 축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확장한 디스커버 서울 패스 위드 평창을 주는 것.
패스 소지자는 서울 외에도 평창군을 비롯한 강원 지역에서 61개 관광시설 이용료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기념 아이템도 선물한다.
1박 26만5000원부터. 2박 이상 이용해야 한다.

【서울=뉴시스】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KTX 웰컴 패키지'.
○···서울 용산구 동자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오는 28일까지 'KTX 웰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호텔이 경강선 KTX가 출발하는 서울역과 지하로 연결돼 KTX를 이용해 서울과 강원 지역을 오가며 올림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한 패키지다.
이 패키지를 예약한 뒤 체크인 시 KTX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호텔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3박 이상 이용해야 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