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버거킹,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출시 外
![[프랜차이즈 단신] 버거킹,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출시 外](https://img1.newsis.com/2022/02/22/NISI20220222_0000937621_web.jpg?rnd=20220222104520)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버거킹이 '올데이킹'의 신메뉴로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출시한다.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는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에 100% 순쇠고기 직화 더블 패티로 2배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세트 가격은 5200원이며 이외에도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불고기몬스터' 및 'BBQ 몬스터' 등 총 8개 메뉴를 '올데이킹'으로 시간 제약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빽다방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딸기라떼, 딸기에이드)을 출시한다. 딸기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를 블렌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에이드는 딸기에 탄산수를 더한 메뉴로, 딸기의 달콤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의 조화가 일품이다. 취향에 따라 딸기라떼에 블랙펄을 추가하거나 딸기에이드에 코코넛젤리를 추가해 쫄깃한 식감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주문 고객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인 파파토크를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지속한다. 파파토크는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피자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문조사다. 참여 고객이 매장, 서비스 등을 평가하면 파파존스 피자에서 이를 실시간 확인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달 설문조사 기한은 오는 28일까지이다.
▲맘스터치는 미국 캘리포니아 남서부 롱비치에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2호점을 오픈했다. 맘스터치 롱비치점은 브랜드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이하 DT)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 198㎡(약 60평), 49석 규모 단독 매장으로 구성됐다. 이에 앞서 맘스터치는 작년 6월 LA 다운타운 외곽의 쇼핑 상권인 가디나 플라자몰에 MF 1호점인 ‘가디나점’을 열었다.
▲KFC가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식앱을 통해 주요 메뉴 1+1,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등급에 관계없이 KFC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 또는 타워버거를 1+1으로 제공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앱에서 진행한다. KFC 공식앱에서 징거벨오더나 딜리버리로 이용 가능하다.
▲공차코리아가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SKT 'T Day' 프로모션을 23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등 베스트 콤비네이션(L) 6종이다. 행사 당일인 23일 오전 9시 이후 공차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형, 적립형 구분 없이 1번만 이용 가능하며,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잔 가격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굽네 불금치킨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약 한 달 만에 500만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영상은 굽네 전속 모델이 된 배우 차승원이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으로 분해, 기름에 튀긴 치킨을 상징하는 '튀길레옹'과 펼치는 전투 서사를 담아냈다. 차승원의 코믹하면서도 탄탄한 연기가 영상의 주목도를 더욱 높였다는 분석이다. 해당 영상에 대해 소비자들은 "캐스팅 진짜 잘했다, 목소리가 재밌다", "구울레옹 콘셉트도 재밌고 차승원이랑 캐릭터도 찰떡이다", "아이디어가 정말 재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