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국민 비타민 '레모나' 명동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경남제약)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은 오는 28일까지 명동아트브리즈 비치커피에서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경남제약에 따르면 회사는 팝업 기간동안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레모나 쮸잉'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경남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의약외품 ‘레모나산’ ▲일반식품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에스산’ ▲‘레모나 쮸잉’ ▲‘레모나 쮸어블’ ▲건강기능식품 ‘레모나 구미 비타민’ 3종(멀티비타민, 루테인, 비오틴) ▲‘락토톡 생유산균+C’ ▲‘결콜라겐’ ▲‘칼로-스탑 PLUS+’ ▲‘칼로-컨트롤 PLUS+’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레모나산’은 1포 당 비타민C 500㎎, 비타민B2 2㎎, 비타민B6 5㎎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한 포씩 섭취하면 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명동에 방문하는 해외 방문객에게 레모나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계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은 상황에 따라 추후 더 연장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