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봄 신상품 선봬는 '이구패션위크' 진행…470여개 브랜드 참여

(사진=29C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봄 패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는 '이구패션위크(29 Fashion Week)'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이구패션위크는 패션 디자이너가 신규 컬렉션을 시즌 시작 전에 공개하는 패션 위크 콘셉트에 맞춰 인기 브랜드의 25SS(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2주 앞당겨 미리 선보인다.
매일 오전마다 29CM에서 지금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의 25SS 시즌 신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패션에서는 ▲드파운드 ▲로우클래식 ▲르니나 ▲오버듀플레어 등이 참여하고 ▲로우로우 ▲어나더오피스 ▲이스트로그 등 유니섹스 브랜드도 신상품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디키즈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총 470여 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선발매한다.
이번 이구패션위크를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에는 봄 시즌 인기 패션 상품을 한정 수량 경품으로 제공하는 ‘신상 체크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패션의 도시인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영국 런던을 각각 여행할 수 있는 200만 원 상당의 항공권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패션 트립 체크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