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피플, 'AW 2025'참가…라온원플로우 AI 소개

(사진=라온피플) *재판매 및 DB 금지
라온리플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AW(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2025'에 참가해 이지플래닛(EZ PLANET)부터 오딘Ai(OdinAi)까지 제조산업의 AI(인공지능)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해주는 AX(AI Transformation)융합플랫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시기간 동안 라온피플은 서비스별 전시부스와 플랫폼 융합전시부스 등 16개 부스가 결합된 자체 최대 규모의 전시관을 설치하고 참관객들에게 AI 소프트웨어와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개별 전시부스 가운데 처음으로 공개되는 오딘Ai(OdinAi)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차원이 다른 영상관제 솔루션이다. 불가능했던 영역을 탐지하고, 스마트 알람 제공을 통해 유연하고 완벽한 관제시스템을 구축해준다. 자연재해, 재난, 건설, 시설관리, 제조, 물류, 공항·항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복잡한 요구사항에 맞춤형 서비스를 공급하는 솔루션이다.
하이펜(HI FENN)은 스스로 해결하는 기업형 AI 에이전트로 영업, 품질, 개발 등 모든 업무에 맞춤형 생성형 AI를 적용해 기업의 조직력을 강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해주는 어시스턴트 솔루션이다. 또 이지플래닛은 원프로세스로 끝내는 MLOPs(머신러닝운영)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이 AI 알고리즘과 학습된 모델까지 손쉽게 불러와 프로젝트 수립부터 모델 배포, 적용까지 연속성 있는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나비AI(NAVI AI PRO 2.2)는 데이터 분석부터 학습, 평가까지 지원해주는 LLM(거대언어모델)기반의 어드바이저로 이차전지, 반도체PCB(인쇄회로기판), 디스플레이, 웨이퍼, 철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커버하는 AI머신비전 솔루션이다.
회사는 라온피플이 선보이는 개별부스 이외에도 플랫폼 융합전시부스에서는 플랫폼들을 모두 융합한 '라온원플로우 AI'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제조산업의 생태계를 바꾼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