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 참여
청년 대상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취업 지원 활동 강화

서경대가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에 참여한다. 사진은 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서경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은 서울권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기능을 청년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서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돌파를 기념해 '서울 취업 RUN'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사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서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야구 경기 티켓과 영화 관람권 등 다채로운 경품으로 청년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의 역할과 활동을 홍보했다.
허성민 서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은 "이번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 참여를 통해 청년들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지원을 직접 체감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2025년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수행기관으로 대학 내 각종 취업 지원 인프라 및 서비스 전달체계를 활용해 청년의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