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맴버십 혜택 강화"…골프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
G멤버십 필드 상품 신규 론칭
![[서울=뉴시스] 골프존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 골프 멤버십 서비스 연계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 24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 정재필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6/25/NISI20250625_0001876052_web.jpg?rnd=20250625095714)
[서울=뉴시스] 골프존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 골프 멤버십 서비스 연계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 24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 정재필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제공)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7월 15일부터 1년간이다. 양사는 골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멤버십 서비스 연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와 신규 고객 및 골퍼 유입에 집중할 계획이다.
양사 회원들은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과 제주항공의 '골프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골프존은 지난 2021년 말 G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하고 혜택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2023년 출시한 제주항공 골프멤버십은 골프 수하물 관련 혜택과 해외 골프장 할인 등 골프 여행에 특화된 유료 서비스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골프존은 제주항공 골프멤버십 회원에게 오는 7월 15일 론칭 예정인 골프존 G멤버십 필드 상품 1개월 체험권을 제공한다. G멤버십 필드, 프리미엄, 스탠다드 회원에게는 스크린을 넘어 필드 라운드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주항공의 왕복 수하물 5㎏ 무료 쿠폰과 우선 수하물 쿠폰, 골프멤버십 할인 쿠폰 등 제주항공 골프멤버십의 주요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제주항공과의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의 골프 관련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G멤버십은 7월 15일 서비스 개편과 함께 신규 상품인 G멤버십 필드를 론칭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