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내달 6일 산약초타운서 '너랑나랑나무랑' 개최

전북 진안군은 오는 9월 6일 마이산 북부 산약초타운에서 산림 체험 행사인 '너랑나랑나무랑'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재판매 및 DB 금지
[진안=뉴시스]최정규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오는 9월6일 마이산 북부 산약초타운에서 산림 체험 행사인 '너랑나랑나무랑'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안군이 추진하는 지역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문화 이벤트 정례화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개회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산약초 골든벨 퀴즈 ▲벌룬 저글링쇼 ▲매직쇼 등 풍성한 공연이 무대를 채운다. 또한 ▲소방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손수건 물들이기 ▲나무 컵받침 만들기 ▲마크라메 걸이 제작 ▲이니셜 키링 만들기 ▲감성 팔찌 공예 등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지역 먹거리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돼 참가자들이 체험과 공연을 즐기며 다채로운 먹거리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 프로그램인 명랑운동회는 올해 전체 참여 인원의 80%를 사전접수로 모집한다.
신청은 진안군청 누리집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행사 포스터의 큐알 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진안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 산림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리며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자리"라며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유익한 체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