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男화장품 라인업 확대…'더랩바이블랑두 옴므' K뷰티 출시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라인업 추가
토너·톤커버크림 등 5000원에 선봬

더랩 바이 블랑두 옴므.(사진=다이소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다이소가 남성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더랩 바이 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 클리어 히알의 남성용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기존 입점한 '더랩 바이 블랑두 클리어 히알'의 옴므 라인을 다음 달 초 출시한다.
앞서 다이소에 입점한 더랩 바이 블랑두 클리어 히알의 남성용 화장품이다.
'더랩 바이 블랑두 클리어 히알 옴므'는 올인원 에멀전, 톤 커버 크림, 선크림, 클렌징 폼, 토너 등을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더랩 바이 블랑두의 다이소 전용 라인 '클리어 히알'은 현재 물광 부스터 앰플, 물광 토너 등을 판매 중이다.
다이소가 5000원 이하 '초저가'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뷰티 부문을 확대하는 가운데 남성 화장품 라인업도 늘려가는 모습이다.
지난 5월 다이소는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B.READY)'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선보인 바 있다.
프렙 바이 비레디는 올인원 로션, 커버로션, 립밤 등을 출시했다.
다이소의 온라인몰 '다이소몰'에서는 뷰티·위생 상품 중 '맨케어' 제품을 모아 소개하고 있다.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과 면모·제모 용품 등을 판매한다.
남성 화장품 시장은 최근 관심이 커지는 분위기다.
이에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스타 모델 발탁도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이날부터 주우재를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커버 로션 '트루 톤 로션 2.0'의 리뉴얼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 '아이디얼 포맨(IDEAL FOR MEN)'은 최근 야구선수 김혜성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