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커피 한 잔 드세요"…LGU+, 스타벅스 신규 제휴
VIP 고객 더블 사이즈업·VVIP 아메리카노 무료
멤버십 유플투쁠 BBQ·유버 등 8곳 제휴 추가

[서울=뉴시스]박은비 기자 =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IP 이상 고객은 매달 한 번 스타벅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을, VVIP는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와 더블 사이즈업 1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뒤 LG유플러스 당신의 U+ 앱에서 바코드를 열어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된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나 배달에는 사용할 수 없다.
LG유플러스는 스타벅스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2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대표 혜택인 별을 선물한다. 별을 원하는 고객은 당신의 U+ 앱에서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쿠폰을 받으면 된다.
쿠폰을 받으면 VVIP 고객은 8개의 별을,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얻는다. 별 혜택은 5일간 중복 수령이 가능해 VVIP 고객은 최대 40개, VIP 고개은 최대 25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멤버십 혜택 유플투쁠은 다음달에도 계속된다. 특히 다음달에는 퐁당샤브, 배달의민족X본도시락, 짱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 어드벤처 전시, BBQ, 낫온리포투데이, 우버(Uber), 스피드메이트, 바잇미 등 신규 제휴사 8곳이 추가됐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이번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쇼핑 할인, 이동수단, 식음료 혜택 등도 강화했으니 LG유플러스와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