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참여형 관광객 체류비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더 시즌즈 폴 투 윈터 사업 안내. (사진=가평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가평=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가평군은 참여형 관광객 체류비 지원사업 ‘더 시즌즈 폴 투 윈터(The Seasons Fall to Winter) 가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더 시즌즈는 참가자들이 가평의 가을·겨울 관광코스를 직접 구성해 여행하는 가평군의 대표적인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일정 금액의 숙박비와 체험비가 지원되며, 대신 관광 경험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콘텐츠에 공유해 지역 홍보에 도움을 주는 방식이다.
참가 대상은 가평군을 제외한 타지역 거주자로,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인원을 구성해 사전 여행계획서를 제출하고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발급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여행은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자유여행으로 진행하면 되며, 참가자(팀)에게는 1박당 3~7만원(최대 3박)의 숙박비와 하루 1만원의 체험비(최대 3일)가 지원된다.
대신 참가자들은 여행 기간 가평에 대한 관광홍보 게시글을 하루 1회 이상 SNS에 게시해야 한다.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가평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가평군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