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코, 동남아 세일즈 파트너 콘퍼런스 개최

(사진=센코)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가스센서·산업용 가스감지기 전문기업 센코는 동남아시아 주요 파트너들을 초청해 '동남아시아 세일즈 파트너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것으로, 센코는 동남아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싱가포르 법인 SENKO SEA 설립을 준비 중이다. 콘퍼런스에서는 신제품 개발 로드맵, 지역별 시장 전략, 생산현장 투어 등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와의 협력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6개국 14개 주요 파트너사 총 23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반도체, 화학·정유, 철강, 건설 등 핵심 산업군에 안전 장비를 공급하는 전문 업체들이다. 센코는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동남아 판매망을 확대하고 시장 기반을 더욱 안정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다.
센코는 미국 법인 'SENKO Technologies USA'를 설립한 이후, 'SENKO SEA', 'SENKO India', 'SENKO MEA' 등 글로벌 판매·서비스 법인 설립을 추진하며 해외 네트워크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센코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파트너사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매우 높았다"며 "동남아시아는 주요 산업군에서 투자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만큼, 구축된 파트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판매망을 강화하고 시장 확대 속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