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왼쪽)과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가 K뷰티 브랜드 공동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CJ온스타일은 글로벌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 K뷰티 브랜드의 발굴부터 투자, 글로벌 진출까지 전 단계를 아우르는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달 초 경기 성남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스메카코리아가 체결해온 다수의 MOU 가운데 전략적 '투자'가 결합된 협력 모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사는 각사의 브랜드 육성 경험 및 인프라를 결합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함께 발굴한다.
코스메카코리아의 인디 브랜드 풀과 CJ온스타일의 온큐베이팅 프로그램(헬스앤뷰티 중소 브랜드 육성)을 연계해 발굴·검증·육성 과정을 체계화할 예정이다.
또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콘텐츠 제작,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