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피어나는 알로에 꽃…김정문알로에, 제주서 체험 행사 진행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자연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겨울철 알로에 개화라는 자연의 특별한 순간을 알리는 '겨울 알로에 꽃 축제'를 오는 31일까지 김정문알로에 제주 알로에숲 일원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겨울철 알로에 꽃이 피는 모습을 소개하고, 알로에 숲을 찾는 방문객들이 알로에를 보다 가까이에서 보고 느끼며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알로에의 성장과정을 해설과 함께 둘러보고, 식용 알로에 수확과 묘종 채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알로에 숲 농장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알로에 묘목으로 자유롭게 화분을 만들어보는 ‘나만의 화분 만들기 체험’, 알로에의 기원지인 아프리카 문화를 모티브로 한 ‘아프리카 탈 색칠하기’, ‘알로에 숲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현장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겨울철에 붉게 피어나는 알로에 꽃은 자연이 주는 특별한 선물"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알로에를 가까이에서 느끼고, 알로에 숲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문알로에 겨울 알로에 꽃 축제’는 알로에숲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알로에 숲 농장 투어 프로그램’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