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오스템, 3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

등록 2026.06.24 15:20:2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오스템은 주가 안정,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3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계약 기간은 내년 6월 24일까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