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일성건설, 하이엔드 주거상품 '더 트루엘 마곡 HQ' 6월 분양

등록 2022.06.07 09:49: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총 148가구 규모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마곡생활권 누려

호텔식 서비스 제공하는 하이엔드 주거상품

더 트루엘 마곡 HQ 배면 투시도(사진 제공=일성건설) *재판매 및 DB 금지

더 트루엘 마곡 HQ 배면 투시도(사진 제공=일성건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일성건설이 마곡생활권에 하이엔드 주거상품을 선보인다. 일성건설은 6월 중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일원에 '더 트루엘 마곡 HQ'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공동주택은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주택 소유, 거주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상품별로 보면 공동주택은 전용 36~48㎡, 총 148가구 규모로 다양한 타입을 구성했다. 업무시설은 전용 40~45㎡, 총 20실이 구성되며 근린생활시설은 저층부에 대규모 점포 1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5·9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의 이용도 수월하며, 특히 향후 소사대곡선 연장선(2023년 예정)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신흥 중심지로 떠오른 마곡권역의 생활인프라도 단지에서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실제 인근에는 이대서울병원,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등의 문화 및 쇼핑시설과 자연환경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는 직주근접 요소도 갖추고 있다. 우선 LG계열사 및 대기업이 밀집돼 있는 마곡지구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또 김포공항 근무자 수요의 흡수도 용이하며, 향후 마곡지구 MICE(예정) 사업이 완료되면 기업 및 인구 유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 배후수요 역시 더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변에는 다양한 개발호재도 있다. 실제 단지와 맞닿은 곳에서는 '방화뉴타운' 사업이 급물살을 타고 있으며, 인근에서는 가양동 CJ공장부지를 개발하는 '가양동복합문화시설'과 김포공항을 중심으로 대규모 주거시설과 복합시설, R&D시설 등을 조성하는 '김포에어시티' 개발도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미래가치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할 예정으로, 특히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 등 쾌적함을 더한 '현관 클린존' 등 하이엔드 설계를 곳곳에 적용해 주목된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실제 단지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GDR), 가족극장, 카페라운지, 365실내놀이터, 파티룸, 공유오피스를 마련하고, 그늘광장, 비밀정원 등을 조성한다. 

삶의 질을 높여줄 특화 주거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리무진서비스, 하우스키핑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의 호텔식 서비스와 세탁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렌탈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대표 중심지로 가치를 거듭해서 높여나가고 있는 마곡생활권 일대의 가치에 걸맞은 랜드마크를 만들고자,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차별화된 공간과 부대시설,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주력했다"며 "마곡생활권에서 만나게 될 더 트루엘 마곡 HQ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