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NE능률, 'EBS 수능특강 변형 문제' 시리즈 개정 출간[중기소식]

등록 2023.03.21 16:12:2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능률 EBS 수능특강 변형 문제 시리즈. (사진=NE능률 제공) 2023.03.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능률 EBS 수능특강 변형 문제 시리즈. (사진=NE능률 제공) 2023.03.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21일 중소기업계 소식.

▲교육 플랫폼 기업 NE능률이 2024학년도 수능 및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능률 EBS 수능특강 변형 문제' 시리즈를 개정 출간했다. EBS 변형 문제는 영어 4종, 국어 4종, 수학 2종으로 구성된 시리즈다. NE능률은 내신 시험에서 EBS 수능 연계 교재의 지문을 변형 출제하고 있어 EBS 변형 문제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라는 점을 감안해 이번 시리즈를 출간했다.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인테리어 전문가와 관련 업체를 위한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KDC)'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는 국내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업체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리워드 혜택과 특전, 이벤트 초대, 프라이빗 세일은 물론 인테리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을 운영사 크몽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년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 운영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크몽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5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1차로 선정된 30개 업체에 대해 크몽 입점, 크몽 내 마케팅과 컨설팅, 기업 간 거래(B2B) 중대형 프로젝트인 크몽 엔터프라이즈 등을 지원한다.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이 미래에셋생명과 신탁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장례 지원에 나선다. 양사는 미래에셋생명 신탁상품 가입 고객이 맡긴 재산으로 장례 이용을 원할 경우 대명아임레디에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240만원 상당 실속형 패키지와 340만원 상당 고급형 패키지 등 두 가지다.

▲이노비즈협회는 경기도 판교 협회에서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과 '협회 회원사 지원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회와 재단은 이노비즈 인증사와 회원사에 대한 소개(최고경영자 인터뷰)와 기술혁신 사례를 중심으로 방송 콘텐츠를 함께 제작하고, 이노비즈기업의 대외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자사의 콘텐츠 '씰룩(SEALOOK)'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실버버튼 수상 40일 만에 골드버튼을 수상했다. 누적 조회수는 1억뷰를 돌파했다. 씰룩은 국내 최초의 과몰입 3차원(3D) 관찰 애니메이션이다.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90초 분량의 숏폼 영상에 담았다.

▲스마트 교통 스타트업 알트에이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인증 발급 제도인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 알트에이의 지능형 교통안전 분석유닛 '알트 플러스' SVD-20201은 기존에 설치된 보안용 CCTV를 교체없이 지능화할 수 있는 장치다. 알트에이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교통 인프라의 기반 기술에 해당한다.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열린 '2023 제7회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골드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인앤아웃 제로백 얼음정수기'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며, 꾸준히 고품질의 물맛을 유지하는 업체에게 주어지는 '그랑 골드'의 영광도 함께 안았다.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이 이달부터 국내 유수의 출판사와 함께하는 '책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용 도서를 매월 1권씩 선정해 20명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3월 선정 도서는 푸른숲주니어 출판사의 '서찰을 전하는 아이'이다. 동학농민 운동인 한창이던 1894년 서찰을 전하기 위해 홀로 길을 떠난 한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키자니아가 2023년 브랜드 슬로건 '우리 아이 첫 번째 테마파크, 키자니아'를 공개하며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선다. 키자니아는 슬로건을 활용해 한 해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전개한다. 첫 방문 후기 공모전, 인증샷 이벤트, 브랜드의 비전을 담은 다큐멘터리 제작, 키자니아를 통해 처음 경험하게 되는 활동을 주제로 챌린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자율주행·스마트팩토리 구축 기업 유진로봇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3'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진로봇은 이 자리에서 자율주행 물류로봇 고카트 신규 모델인 '고카트 500'을 시연하고 '커스텀 AMR' 서비스를 선보였다. 전시 기간 동안 약 3000명의 참관객들이 유진로봇의 부스를 방문하며 물류 자동화 솔루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