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스마트카라, 숏폼 크리에이터 1기 서포터즈 20명 모집[중기소식]

등록 2024.03.20 17:34:3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스마트카라, 제1기 숏폼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모집.(사진=스마트카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스마트카라, 제1기 숏폼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모집.(사진=스마트카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20일 중소기업계 소식.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제1기 스마트카라 숏폼 크리에이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숏폼 크리에이터 서포터즈는 숏츠 제작과 커머스를 동시 서포트하는 스마트카라 앰버서더로, 숏폼 형태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세모라이브 인스타그램 계정 하이라이트에 등록된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영상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 쇼호스트나 크리에이터 지원 시 선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합격자는 내달부터 오는 6월까지 3개월간 5개의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라이브방송 출연 기회가 제공된다.

▲미국 유명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브랜드 샤크 무선 청소기 '클린센스(Clean Sense) IQ+'가 홈쇼핑 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 결과 한정 수량 1000대가 조기 매진됐다. 지난달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 라이브커머스 시청자는 50만명이 넘었다. 샤크 클린센스 IQ+는 4가지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엣지 센서로 집안 가장자리와 벽면 경계를 인식해 구석 먼지를 최대 2.5배 강한 흡입력으로 청소한다. 충전 스테이션은 충전과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을 모두 갖췄다. 청소기를 충전 스테이션에 올려두면 충전과 동시에 먼지 통에 모인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 약 한달치의 먼지를 담아둘 수 있다.

▲오드리선이 국내 최대 대학생 전용 커머스 플랫폼인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에 신규 입점했다. 오드리선은 입점 기념 행사로 2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성분 'EWG GREEN' 등급의 오드리선 펨클렌즈폼도 증정한다. 입점 제품은 ▲TCF 더블코어 생리대 3종 ▲그린웨이 생리대 4종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프리미엄 순면 화장솜 등 총 9개 품목이며, 대학생 인증 시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브리유니즈는 각 브랜드의 신제품 체험, 서포터즈, 공모전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통합 배움 플랫폼 클래스101이 크리에이터와 함께 배우고 교류할 수 있는 '101클럽(101CLUB)'을 출시했다. 101클럽은 기수제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가 함께 배우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현재 이모티콘 제작, 사진 편집, 글쓰기, 드로잉, 필사, 마케팅, 창업·부업 등 다양한 분야별 크리에이터들의 101클럽이 오픈됐다. 대표 클럽으로는 ▲동동작가와 함께, 이모티콘 만들기 끝장 챌린지 ▲'금혼령' 작가와 함께, 명작 드라마 대복 심층 분석 ▲그라운드시소 전시 작가와 함께하는, 도시 속 사진 이야기 ▲하루 10분 필사 챌린지 : 불안 대신 필사를 선택했습니다 등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