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소아비만, 스트레스 줄이고 즐겁게 살 빼는 방법

등록 2011.09.27 18:02:29수정 2016.12.27 22:48:2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풍족한 현대사회가 낳은 질병 가운데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은 ‘소아비만’이다. 소아비만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ADHD)와 함께 아동기의 심각한 문제로 지적된다.

 소아비만은 아이들의 성장을 일찍 멈추게 하는 성조숙증의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으며 성인비만으로 이어져 당뇨병, 고혈압의 원인이 된다. 신체적 측면뿐 아니라 놀림, 집단 따돌림과 같은 문제를 야기하며 정신적으로도 큰 상처를 준다.

 전문가들은 소아비만의 원인을 ‘생활 불균형’이라고 지적한다. 아이들의 식단이 치킨, 피자,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으로 서구화되면서 고열량의 음식을 섭취하게 됐지만 TV시청, 컴퓨터 게임, 비디오 게임, 인터넷 등으로 열량소모가 줄어들면서 아동들의 생활 속 불균형이 소아비만을 초래하고 있다. 

 아동기 때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성장을 방해하고 높은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다이어트에 대한 거부감과 자신감 상실 등 부차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소아비만 해결을 위한 다이어트에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자제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무리한 식욕억제와 다이어트 식단은 오히려 반감과 높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뿐”이라면서, “아이들의 수준을 고려한 체계적인 식단표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활동량이 적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살 빼는 방법은 쉽게 체지방 감량이 가능한 효과 좋은 다이어트 약과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맞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추천했다.

 소아비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아이들의 성장과 신체발달을 고려하여 전문 영양사가 다이어트 요리 및 살이 안찌는 음식을 토대로 다이어트 식단을 추천해주고 있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표준 몸무게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체지방 감량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살빼기에 집중하고 있어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경남제약 다이어트의 다이어트 약은 식물성분에서 추출한 특허물질을 통해 빠르게 몸속으로 침투하여 체지방을 분해하고 기름진 음식 때문에 혈관 속에 쌓인 노폐물과 지방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개선까지 가능하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소아비만을 탈출할 수 있는 성공의 열쇠는 빠른 살빼기 효과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나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라는 의지를 심어주는 것”이라며 “부모의 힘만으로 어려운 아동들의 다이어트는 전문가와의 상담과 전문치료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소아비만은 미용적인 측면을 넘어 건강과 성장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따라서 영양균형과 체질개선을 통한 건강한 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약과 부모의 관심과 사랑이 있다면 소아비만은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소아비만 상담, 한방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관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경남제약 다이어트 홈페이지(http://health-make.com/)나 전화(080-567-2332)를 통해 자세한 상담∙문의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