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시간 연장 해주는 기능성 콘돔 ‘풀 타임 러브’ 출시

그럼 성관계 시간에서의 풀타임은 얼마나 될까. 설문 조사에 의하면 대략 20~30분 정도가 만족도가 제일 높다고 나왔다. 그러나 이는 모든 남성들에게 결코 만만한 시간이 아니다.
남성과 여성은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여성은 삽입 후 대략 20분 정도 후부터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남성은 5분 이내에 사정을 하는 경우가 전체의 90%이상으로 조사됐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조루를 방지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지만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
최근 이러한 문제점들을 한방에 해결하는 콘돔이 출시되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동국물산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콘돔 생산 업체이다. 우리나라의 콘돔생산기술력은 세계적으로 인증받고 있다.
이 콘돔의 비밀은 콘돔안쪽에 도포되어 있는 특수크림 벤조카인이다. 벤조카인은 병원에서 사용하는 국소마취제 성분으로 콘돔을 착용하면 2~3분 안에 효과가 바로 나타나고 부작용도 전혀 없다. 남성의 사정시간을 최대 2~30분 정도 연장을 해준다.
특히 이 콘돔은 대한민국 식약청(KFDA)에서 인증된 제품으로 기존 콘돔보다 매우 얇게 제작되어 콘돔을 착용 안한듯한 맨살의 느낌으로 여성의 질의 체온이 그대로 전달될 정도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무엇보다 피임도구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콘돔과 같은 모양이라 상대방 모르게 조루 방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독점 판매 업체인 프라임생활건강(www.iprimeshop.co.kr)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특별할인행사(1만9800원)와 행사기간동안 1SET 구매 시 추가 1SET를 공짜로 주는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생활 보호를 위해 2중 비밀포장과 콘돔이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게 배송하고 있다. 1644-2101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