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오픈, 아파트형 비즈니스호텔

등록 2013.07.08 18:28:02수정 2016.12.28 07:43:5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프리미엄 서비스형 아파트 겸 부티크 레지던스 브랜드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이 서울 세종대로 삼성본관 앞에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을 8일 개관했다.  서울에 단기 체류하는 국내외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형 비즈니스 호텔이다. 프레이저 그룹은 이미 국내에서 장기 체류 고객을 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프레이저 스위트 인사동 등을 운영 중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도심에 위치, 비즈니스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기업, 국내 대기업, 주한 외국대사관, 서울의 관광명소들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과도 근접해 있다. 아울러 남대문 시장, 시청역, 명동 등 쇼핑명소들이 호텔과 5분 거리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총 16개층에 걸쳐 객실 252개를 보유했다. 객실은 슈피리어, 딜럭스, 프리미어, 파노라마 딜럭스, 파노라마 프리미어 등 5개 타입이다. 전 객실에서 아이팟 도킹 시스템, LED TV, 위성·케이블 등 다양한 TV채널,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을 한다. 프리미어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미니 키친도 구비됐다.  기업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센터, 최신 오디오 영상시스템을 갖춘 중역 회의실, 약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및 회의 공간 등 다양한 비즈니스 시설을 갖췄다. 최상층인 16층에는 서울의 환상적인 스카이라인과 남대문의 전경을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도 마련됐다. 또 호텔 안에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종일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1층에 터를 잡았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측은 투숙객 편의를 위해 인접 비즈니스 또는 쇼핑센터를 방문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하우스키핑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및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 베이비 시팅과 공항 리무진 서비스도 한다.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 조팽삼 CEO는 “2020년까지 매년 외국인 2000만명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존 프레이저 센트럴, 프레이저 스위트 인사동과 달리 중단기 투숙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숙박 시설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을 오픈하게 됐다”며 “위치적으로나 시기적으로나 외국인 관광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만큼 빠른 정착이 가능하다”고 기대했다.  한편,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은 1998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됐다. 세계 주요 44개 도시에 81개의 호텔 건물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수는 1만3000여개에 달한다. 02-2098-0800  ace@newsis.com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프리미엄 서비스형 아파트 겸 부티크 레지던스 브랜드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이 서울 세종대로 삼성본관 앞에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을 8일 개관했다.

 서울에 단기 체류하는 국내외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형 비즈니스 호텔이다. 프레이저 그룹은 이미 국내에서 장기 체류 고객을 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프레이저 스위트 인사동 등을 운영 중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도심에 위치, 비즈니스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기업, 국내 대기업, 주한 외국대사관, 서울의 관광명소들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과도 근접해 있다. 아울러 남대문 시장, 시청역, 명동 등 쇼핑명소들이 호텔과 5분 거리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총 16개층에 걸쳐 객실 252개를 보유했다. 객실은 슈피리어, 딜럭스, 프리미어, 파노라마 딜럭스, 파노라마 프리미어 등 5개 타입이다. 전 객실에서 아이팟 도킹 시스템, LED TV, 위성·케이블 등 다양한 TV채널,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을 한다. 프리미어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미니 키친도 구비됐다.

 기업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센터, 최신 오디오 영상시스템을 갖춘 중역 회의실, 약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및 회의 공간 등 다양한 비즈니스 시설을 갖췄다. 최상층인 16층에는 서울의 환상적인 스카이라인과 남대문의 전경을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도 마련됐다. 또 호텔 안에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종일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1층에 터를 잡았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측은 투숙객 편의를 위해 인접 비즈니스 또는 쇼핑센터를 방문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하우스키핑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및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 베이비 시팅과 공항 리무진 서비스도 한다.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 조팽삼 CEO는 “2020년까지 매년 외국인 2000만명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존 프레이저 센트럴, 프레이저 스위트 인사동과 달리 중단기 투숙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숙박 시설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을 오픈하게 됐다”며 “위치적으로나 시기적으로나 외국인 관광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만큼 빠른 정착이 가능하다”고 기대했다.

 한편, 프레이저 호스피탤리티 그룹은 1998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됐다. 세계 주요 44개 도시에 81개의 호텔 건물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수는 1만3000여개에 달한다. 02-2098-0800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