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Z:IN) 시뮬레이션' 서비스 개시

'지인 시뮬레이션'은 지인 홈페이지(www.z-in.com)에서 고객이 원하는 실내장식 스타일을 결정하고, 실제 아파트 도면에 따라 제품 선택부터 비용 산출, 상담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다.
LG하우시스는 고객들이 수많은 실내장식 제품을 놓고 선택의 혼란을 겪는 점에 주목, 오랜 디자인 기술을 '지인 시뮬레이션'에 담아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이용 고객에게 간단한 설문을 진행한 후 고객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을 토대로 LG하우시스의 다양한 건축자재 이미지를 활용해 최대 30만 개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재 '지인 시뮬레이션'은 수도권 아파트 도면 5만 개를 확보해 서비스 중이며, 2017년까지 전국의 아파트 8만 곳을 대상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한 고객은 제품과 공사 관련 견적 내용을 토대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인 직영 전시장에서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웹 기반으로 제작된 '지인 시뮬레이션을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오피스텔과 호텔, 병원 등으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지인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체험 후기 올리기와 오픈 소식 SNS로 공유하기 등 이벤트를 열고 있다.
'지인 시뮬레이션'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성호 마케팅담당 상무는 "지인 시뮬레이션 서비스는 다양한 실내장식 관련 제품들의 홍수 속에서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며 "최근 성장하고 있는 실내장식 개·보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