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롯데호텔 레스토랑 3곳, 페어웰 파티 등
부산 롯데호텔은 라세느, 와인앤다이닝, 더라운지 등 1층 레스토랑 3곳이 호텔 42층으로의 이전을 앞두고 마지막 영업일인 24일 페어웰(Farewell) 파티를 연다.
1인 기준 9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으로 입장할 수 있는 페어웰 파티는 이날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1·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라세느에서의 뷔페 식사가 마련된다. 특별히 식사 메뉴와 함께 레드, 화이트 와인 각 1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2부 행사는 오후 11시 10분 더라운지에서 열리며, 아사히 생맥주와 스파클링·레드 와인 각 1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디제잉, 춤 등의 공연 또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준비를 위해 이날 더라운지는 오후 3시까지, 와인앤다이닝은 오후 8시까지, 라세느는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하고 일반 영업을 종료한다.
이들 레스토랑 3곳은 이날 페어웰 파티를 마지막으로 1층에서의 영업을 종료하고 25~27일까지 임시 휴업한 이후 28일부터 호텔 42층에서 새로 문을 연다.
◇부산국악원, 부산소방 가족 초청 왕비의잔치 관람
국립부산국악원은 25월 부산소방안전본부 가족들에게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상설공연 '왕비의 잔치' 관람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국악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는 부산소방안전본부 소속 소방관과 가족들을 위해 5월 문화가 있는 날인 이날 특별 객석나눔을 진행하는 것이다.
부산국악원은 이번 부산소방에 이어 경찰, 군인, 환경미화원 등을 대상으로 객석 나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금정구, 드론 통한 일자리 창출 추진
부산 금정구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6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지원사업 공모에 부산대 부품소재산학협력연구소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제안한 '무인비행장치(드론) 산업인프라 구축을 통한 청·장년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가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구는 이 사업을 통해 드론 분야 전문가 양성과 취업, 프리랜스 창업 등 미래 신성장산업인 드론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기본 소양 지식을 갖추는 기초과정, 드론 전문장비 운용, 정비 실습, 항공역학, 비행역학 등 심화과정, 드론 레이싱 대회 참가 등의 실증과정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금정구, 안전뮤지컬 공연
부산 금정구는 오는 26일 오전 10시와 11시 두차례에 걸쳐 금정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안전뮤지컬 '도와줘요! 안전맨'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EBS에서 방영하는 '도와줘요 번개맨'을 뮤지컬로 공연화한 것으로, 어린이(5~7세) 6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 및 사고 발생 시 대처능력 향상 등 각종 안전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