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 서울옥션과 협업...전 라인업 감상 팝업 전시회 오픈
'컨템포러리 아트디지털 페스티벌' 팝업 전시회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서울옥션과 협업해 로얄살루트 전 라인업을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내년 1월 로얄살루트만의 영국 왕실 헤리티지와 예술성을 함께 즐길수 있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미리 선보이는 팝업 전시회다.
오는 15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열리는 팝업전시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일 로얄살루트의 획기적인 아트 전시회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는 21년 라인업과 하이엔드 컬렉션 등 예술적인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의 모든 포트폴리오를만나볼 수 있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역사가 시작된 로얄살루트는 다른 위스키 브랜드들의 최고 연산이 21년인데에 비해 21년부터 라인업이 시작되는 독보적인 럭셔리 위스키다.
대표적으로 '21년 시그니처', 최고의 럭셔리 몰트 위스키 '21년 몰트', 그리고 설원에서 펼쳐지는 스노우 폴로의 유니크함을담은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등이 전시된다.
또 로얄살루트 브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이엔드 컬렉션도 감상할 수 있다. 스페인의 풍부한 문화와 독특한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29년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비롯해 영국 왕실헤리티지를 담은 '38년 스톤 오브 데스티니', 마스터블렌더의 최고의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는 '62건 살루트'가 전시된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위스키의 왕, 왕의 위스키로서의상징성을 갖고 있는 로얄살루트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통해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에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 그 이상의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영감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