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첫째 주 화요일에 만나요" KT알파 쇼핑, '신진영의 스페셜데이'

'신진영의 스페셜데이 '스튜디오 현장의 신진영 쇼호스트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KT알파 쇼핑은 한달에 단 한번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진영의 스페셜데이'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홈쇼핑계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신진영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4월 카테고리별 엄선된 우수 상품만을 선보이는 ‘신진영의 S샵’을 선보인 바 있다. 명품 및 패션잡화를 판매하는 방송에서 60분 만에 주문금액 1억5000만원을 달성하는 등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KT알파 쇼핑은 기존 S샵 방송과는 별도로 한달에 단 한번 특별한 혜택과 함께 S샵 방송 상품을 선보이는 ‘스페셜데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S샵은 상시적으로 방송되며, 스페셜데이는 고정 시간대인 매월 첫째주 화요일 오후 7시 시간대에 운영되는 식이다.
뷰티·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우수 상품을 특별 추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직 스페셜데이 방송 중에만 ▲신진영의 S샵 전용 할인쿠폰 지급 ▲방송 중 모바일 앱 구매고객 10% 즉시 할인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모바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신진영의 스페셜데이’는 2시간 연속 방송으로 진행된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360도 샷 PDRN 액티브 세럼'과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