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매트 2주 무료체험"…경동나비엔, '단꿈체험소' 오픈
본인 체험 제품 구매시 50% 할인
[서울=뉴시스]경동나비엔, 단꿈체험소 오픈.(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를 2주 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체험 제품은 AI 숙면기술이 적용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와 편리한 사용과 안전성이 특징인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51D)이다.
총 3회로 진행되는 단꿈체험소는 회차별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온수와 카본 중 원하는 제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2주 간 체험 후 본인이 사용한 제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회차별 우수 후기자 2인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의 나비엔 숙면매트를 무료 제공한다. 단꿈체험소는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의 단꿈상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신청은 오는 14일까지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숙면매트 온수는 스마트폰을 통해 수면 중 호흡 소리로 수면단계를 분석하고, 이에 맞게 매트의 온도를 자동 조절한다.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꿈상점은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숙면 상태를 기록하면 굿즈와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숙면 기록 시스템’이 대표적인 콘텐츠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지난해 진행된 단꿈체험소는 25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고, 선정된 체험자의 79%가 숙면매트를 실제로 구매했을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올해도 단꿈체험소를 이어가며 숙면의 가치와 나비엔 숙면매트만의 차별화된 숙면기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