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 고윤정이 착용한 '디디에 두보'·태연이 사용한 '베네피트'
배우 고윤정, 디디에 두보 뮤즈 발탁…화보 공개
베네피트, 앰버서더 태연과 올해 첫 신제품 홍보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 배우 노윤서 뮤즈로
스쿨룩스, TWS(투어스)와 함께 이벤트 진행도
[서울=뉴시스] 세정 디디에두보 고윤정 화보(사진=세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새해를 맞아 패션 및 화장품 업계가 브랜드 이미지와 맞는 새로운 모델들을 발탁하고 화보를 잇따라 공개하고 있다.
세정 디디에 두보, 배우 고윤정 새로운 뮤즈로 발탁
디디에 두보는 이번 시즌부터 고윤정을 신규 모델로 선정해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고윤정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디디에 두보의 독보적 감성에 부합한다는 판단이다.
새로운 뮤즈와 처음 선보인 2025 SS(봄·여름) 광고 캠페인은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한다.
특히 고윤정은 브랜드의 상징인 D를 볼륨감 있는 곡선형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제품 '미스 두(Miss. Doux)' 라인부터 베스트셀러 제품인 '드봉 디디(Debon D.D)' 탄생석 목걸이 등을 소화한 모습이다.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마이티 파인 브로우 펜' 화보 공개
[서울=뉴시스]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 화보(사진=베네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마이티 파인 브로우 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베네피트의 올해 첫 신제품 마이티 파인 브로우 펜을 사용해 러블리하면서도 긱시크하고 힙한 매력을 모두 아우른 모습이다.
화보 속 태연은 오버사이즈 핑크 셔츠에 느슨한 넥타이, 슬릭 번 헤어를 소화하며 긱(GEEK)과 힙(HIP)이 모두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핑크 오피스 코어 룩을 완성했다.
태연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신제품 '마이티 파인 브로우 펜'으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 플로라 로즈 컬러의 스플래시 듀이 틴트 '허니무너'를 사용해 입술을 연출했으며 골든 핑크빛 하이라이터 '티클'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했다.
태연의 마이티 파인 브로우 펜 화보와 영상은 베네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노윤서,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 뮤즈 발탁
[서울=뉴시스]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가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알래스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노윤서를 발탁했다.
알래스카는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마주하는 특별한 모험과 자연에서의 시간을 완벽히 완성해 주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다.
알래스카 2025 SS(봄·여름) 캠페인은 '경계를 넘어 모험을 향한 여정'을 콘셉트로 노윤서 특유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감도 있게 담아냈다.
특히 뉴트럴 컬러블록의 바람막이와 파라슈트 밴딩팬츠 룩은 알래스카가 추구하는 감성을 표현해 기대를 높였다.
스쿨룩스, TWS와 함께하는 비밀엽서 이벤트 실시
[서울=뉴시스] 스쿨룩스, TWS(투어스)와 비밀엽서 이벤트 실시(사진=스쿨룩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전속 모델 TWS(투어스)와 함께하는 '비밀엽서 이벤트'를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스쿨룩스 제품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TWS의 데이트 룩 추천을 받고 싶은 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비밀엽서에 소개된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비밀엽서를 자신의 SNS(소셜서비스)에 공유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TWS가 추천한 제품을 구매한 학생에게는 'TWS 포토엽서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신의 SNS(소셜서비스)에 비밀엽서를 공유한 학생에게는 '패션교복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