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5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스토리웨이 '1+1, 2+1' 행사
블록 구매 고객에 사은품…디카페인 음료 최대 50% 할인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철도 굿즈 전문점 ‘코리아트레인메이츠’ ▲커피 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앱(APP) '스토리웨이플러스' 등 코레일유통의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가족 건강을 위한 홍삼 등 건강식품과 함께, 티니핑, 뽀로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음료와 과자에 대해 2+1,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용산역 등 주요 13곳 KTX역 편의점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열차 모형 블록인 NEW무궁화호와 KTX-청룡을 구매하면, 어린이들이 좋아할 미니스티커를 증정한다.
서울역과 부산역에 위치한 철도 굿즈 전문 매장 ‘코리아트레인메이츠(KOREA TRAIN MATES)’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밸리곰 칫솔세트를 증정하며, 열차 블록 구매시 기념 쇼핑백이 제공된다.
커피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음료 할인 이벤트을 진행한다.
복숭아 아이스티를 ‘스토리웨이플러스’ 앱(APP)으로 주문 시 2900원(기존 45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4000원에서 2000원으로 할인 판매된다.
안상덕 코레일 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은 "일상에 작은 기쁨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토리웨이는 철도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