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사랑의 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사회 가치 창출 논의
가입식 개최…현판·인증패 전달
"사회공헌으로 지역 복지 앞장"
![[세종=뉴시스]한전KDN이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 (사진=한전KD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6/10/NISI20250610_0001863386_web.jpg?rnd=20250610131241)
[세종=뉴시스]한전KDN이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 (사진=한전KD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한전KDN이 지난 9일 전남 나주혁신도시에 있는 본사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인증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가입식은 박상형 한전KDN 사장, 노동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남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전KDN은 행사를 통해 '나눔명문기업' 현판과 인증패를 전달 받았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전KDN은 지난 1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에 대한 기부로 나눔명문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경영활동의 목표를 국민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삼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