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물놀이장 26일부터 1시간 연장 운영 등[하남소식]

하남시 물놀이장. (사진=하남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남=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하남시는 폭염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물놀이장 운영시간을 오는 26일부터 기존 오후 6시까지에서 7시까지로 1시간 연장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시는 계속되는 열대야로 늦은 시간까지 야외활동을 하는 시민이 많은 점을 고려해 운영시간 연장을 결정했다.
대상시설은 미사호수공원·미사한강공원4호·풍산근린공원3호·신평어린이공원·위례순라공원·신우실근린공원(감일)·유니온파크 등 물놀지장 7곳이다.
운영시간 연장 조치는 물놀이장 운영이 종료되는 8월 31일까지 유지된다.

하남시청 전경. (사진=하남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남시, 노후 상수도관 개량 지원사업
경기 하남시는 노후 상수도관 개량 지원사업 신청을 12월 20일까지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사용승인 후 20년 이상 경과된 공동주택·단독주택·다가구주택, 면적 130㎡이하인 주택, 옥내수도관이 아연도강관인 노후주택 등이다.
다만 5년 이내 지원을 받았거나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 사업 등에 의한 사업승인인가를 받은 주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올해 사업예산은 총 5000만원으로, 세대당 최대 180만원 내에서 60㎡ 이하는 표준 총공사비의 90%, 85㎡ 이하는 표준 총공사비의 80%, 130㎡ 이하는 표준 총공사비의 70%를 지원한다.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이 소유한 주택, 사회복지사업법 제2조에 따른 사회복지시설은 표준 총 공사비의 10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신청서 작성 후 12월 20일까지 하남시청 민원실 8번 창구에 제출하면 되며, 신청서는 하남시청 홈페이지 또는 시청 민원실에서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